[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서장훈과 이수근이 인기 유튜버 디바제시카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오늘(2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4회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연애가 세상에서 제일 어렵다는 디바제시카의 고민에 팩폭을 던질 예정이다.

 

그녀는 유튜버로 성공 길을 걷고 있지만 연애는 매번 실패한다며 예전 남자친구들의 유형을 분석한 내용을 전한다. 이를 들은 이수근이 “이상한 녀석들만 만났네!”라며 분노를 표출해 그녀의 전 남자친구들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유튜버로서 성장하는 과정을 전 남자친구가 함께 기뻐해 주지 않아 속상했던 과거를 털어놓는다. 특히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을 때의 일화를 밝히며 함께 축하해 주기를 바랐던 전 남친의 예상 밖의 반응에 당황스러웠다는 것.

 

이를 곰곰이 듣던 서장훈과 이수근이 핵심을 찌르는 촌철살인 조언에 디바제시카는 “제가 포기할게요”라며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고 해 그녀의 폭탄선언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서장훈과 이수근이 가감 없이 쏟아낸 족집게 조언은 오늘(2일)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