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주우재의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연애담이 공개된다.

 

내일(3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55회에서는 12년 동안 친구로 지냈던 남사친과의 연애 사연이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특히 주우재가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밝히며 사연 속 주인공들에게 몰입,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참견을 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사연 속 주인공은 찌질했던 연애사는 물론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고등학교때부터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온 남사친이 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힘들어하는 고민녀에게 남사친이 돌직구 고백을 해왔고, 긴 고민 끝에 달달한 연애를 시작했다고.

 

이에 설렘 폭발한 한혜진은 “오래 알고 있다가 사귀면 어떨까? 너는 친구랑 사귀어 본 적 있어?”라고 주우재에게 물었고 그는 “한 번 있어요”라고 고백했다.

 

그는 “여름 밤 야외광장에 앉아있었다. 그 친구가 느닷없이 ‘오빠 나랑 연애할래요?’라며 물었고, 그런데 내가 알고 있던 애가 아니더라고”라고 답했다. 이어 참견러들은 “오래 알고 지낸 사람이랑 사귀면 어떤 게 좋고 안 좋은 점이냐?”라고 묻자 이에 주우재가 의외의 대답을 내놔 안방 참견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사연 후반 남친의 충격적인 반전도 모자라 역대급으로 질척거리는 그의 행동에 참견러들이 제대로 폭발해 화요일 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주우재와 참견러들의 공감백배, 아낌없는 참견이 펼쳐질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는 이번주 특별 편성으로 내일(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