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이지민이 속 시원한 직설화법과 현실적인 연애 조언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어제(3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7회에서는 다미(이지민 분)가 연애고수의 진면목을 드러내며 환동(이유진 분)에게 현실적인 연애 조언을 해주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다미는 환동의 전 여자친구가 임진주(천우희 분)라는 것을 예감하고, 본격적인 연애고수의 촉을 발휘해 재미를 선사했다. 이어 자신의 짐작대로 범수가 진주를 좋아하고 있다며 믿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과거 임진주와 연인이었던 환동이 둘의 사이를 의식하고 불편해하자, 다미는 환동에게 “괜찮아. 사랑했던 사람은 평생 신경 쓰이는 사람으로 남는 거니까”라고 현실 조언으로 위로를 전했다. 특히 실없는 농담을 던지는 동기(허준석 분)에게는 “저 감독님 XX 싫어요”라고 직진 고백을 하는 모습으로 톡톡 튀는 사이다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후반부에 다미는 연애감정에 대한 이론을 늘어놓으며 손범수와 임진주의 사이가 어떨지 추측하는 모습을 보여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처럼 이지민은 특유의 솔직화법으로 현실적인 연애조언은 물론, 직감을 발휘해 범수와 진주의 사이를 밝혀내려는 다미를 완벽히 표현해내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솔직화법으로 위로와 꿀잼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의 사이다로 등극한 이지민의 활약은 오늘(31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