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4:56 (토)
방송인 문지애, 화보로 보여준 신비로운 매력 ‘시크+세련’

방송인 문지애, 화보로 보여준 신비로운 매력 ‘시크+세련’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8.30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지애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방송인 문지애가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문지애는 최근 진행된 매거진 <싱글즈> 화보 촬영을 통해 시크하면서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화이트 원피스에 골드 뱅글을 매치해 깔끔하고 담백한 스타일을 완성했고, 어딘가를 응시하며 보여준 신비로운 눈빛과 표정은 평소에 문지애가 보여준 단아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느낌을 줘 눈길을 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지애는 나이가 듦에 따라 변하는 삶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 언급했다. 20대와 지금 삶을 대하는 태도가 어떻게 바뀌었냐는 질문에 문지애는 “과거에는 남에게 피해주지 말고 내 삶에 집중하자는 태도로 살아왔지만 아이를 낳고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오롯이 내 삶에 집중하는 것도 좋지만 더불어 사는 것 역시 그 못지않게 가치 있는 덕목이라고 생각 한다”고 말했다.

10살 어린 친구들에게 조언해달라는 물음에는 “닮고 싶은 사람을 늘 곁에 두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나이가 들수록 결국 사람에게서 배운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문지애는 프리선언 후에도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서는 “내게 어울리지 않는 자리에 큰 욕심을 내지 않았던 것이 오히려 오래도록 내 자리를 지킬 수 있는 밑거름이 되었다. 남편과 가족들의 응원으로 새로운 영역의 일들을 시도해본 것도 출산 후 여전히 일할 수 있는 동력이 되었던 것 같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문지애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싱글즈> 9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싱글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