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아티스트 현수(HYUN SU)의 가슴 절절한 데뷔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현수는 30일 0시 ER콘텐츠미디어그룹 및 콴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피아노를 연주하며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의 하이라이트 파트를 가창하는 현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약 30초 정도의 짧은 티저 분량에도 현수는 귓가를 사로잡는 부드러운 음색, 난이도 높은 고음도 전혀 문제없이 소화하는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직접 주인공으로 출연해 누군가를 애타게 그리워하고, 슬픔을 삼키는 듯한 남자주인공의 모습을 연기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현수는 버즈, SG워너비 등 레전드 보컬 아티스트 팀들을 담당해왔던 이홍석 대표가 처음 설립한 신생 기획사 ER콘텐츠미디어그룹에서 발굴한 첫 번째 가수로, 절제된 감성과 진정성 있는 보이스, 배우 못지않은 뛰어난 비주얼까지 겸비해 업계 안팎으로 두루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하하와 스컬의 ‘레게 강 같은 평화(레강평)’ 피처링 가창으로 무대에 연이어 오르며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고, 좋은 인연이 닿아 하하, 스컬, 별, 지조 등이 소속된 콴(QUAN) 엔터테인먼트와의 첫 공동 제작으로 이번 싱글을 발표하게 됐다.

현수의 데뷔 싱글 '차라리 널 몰랐었다면'은 오는 9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사진 = ER콘텐츠미디어그룹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