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이장우가 MC그룹 TOP팀이 만든 ‘마약 모함’의 덫에서 임수향을 구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서는 허윤도(이장우)가 지난 주 ‘극단 구속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모석희(임수향)의 마약 혐의에 대한 비밀을 밝히고 그를 구출해냈다.

허윤도는 TOP팀의 수장인 한제국(배종옥)과의 만남에서 모석희의 구속이 MC그룹의 모함임을 깨닫고 그의 무죄를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그 과정에서 허윤도는 마약사범인 이미래가 모석희의 가방에 마리화나를 넣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미래를 찾아가 누가 시켰는지를 추궁한다. 영상증거를 본 이미래는 본인의 비밀을 위해 “모석희 가방에 마리화나를 넣었다”는 증언을 하고, 허윤도는 이를 녹음해 증거로 남긴다.

음성증거를 취득한 허윤도는 MC 그룹의 내사를 담당하고, 모석희 마약 혐의의 담당 검사이기도한 주태형(현우성) 검사를 찾아가 “제보가 너무 구체적인 것이 이상하지 않았냐”며 “검사가 피의자의 마약 입수 경로도 제대로 조사하지 않고, 압수 수색 영장도 없이 마약이라고 확신했다”며 적법하지 않은 절차를 모두 문제 삼겠다고 말하며 주태형을 압박, 모석희를 구치소에서 빼내는데 성공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모석희가 마약 혐의로 구속되는 현장에 있었던 뉴스패치 기자인 오광미(김윤서)에게 찾아가 기사를 내지 못하게 하는 과정에서 “우리 어디서 본 적 없느냐”는 질문을 받으며 앞으로 펼쳐질 허윤도와 오광미의 관계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 MBN ‘우아한 가’ 방송화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