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밀리언마켓 소속 실력파 프로듀서 Minit(미닛)이 신곡을 발표한다.

28일 밀리언마켓은 "Minit이 오는 30일 정오 첫 번째 싱글 'Night’s Escape(나이츠 이스케이프)'를 발매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서 2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붉은빛으로 물든 달과 산을 배경으로 한 동양적인 느낌의 삽화가 함께 담겨있다. 여기에 피처링에 참여한 Jhnovr(존오버)와 YUNHWAY(윤훼이)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차례로 울려 퍼지면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Minit의 이번 싱글 'Night’s Escape(Feat. Jhnovr, YUNHWAY)'는 감각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Jhnovr와 더불어 같은 위디플럭 레이블이자 최근 Mnet '쇼미더머니8'에서 개성 강한 래핑으로 주목받은 여성 래퍼 YUNHWAY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인지도를 쌓은 댄스 뮤직·팝 프로듀서 Minit은 2016년 'Konsoul'의 'Too Many Bottles (Feat. Punchnello)'를 시작으로 정식 프로듀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기리보이, 한요한, 노엘 등 많은 힙합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펜타곤, JBJ95 등의 가요 트랙을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댄스 뮤직들을 대중에게 선보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지난 8월 발매한 기리보이의 앨범 '갑분기'의 전체 트랙을 총괄 프로듀싱하며 자신의 역량을 입증했다.

한편, 실력파 프로듀서 Minit의 첫 싱글 'Night’s Escape'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