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김숙과 주우재의 핫(Hot)한 참견이 펼쳐진다.

오늘 (27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54회에서는 김숙과 주우재가 남다른 연애 철학을 펼치며 참견러들의 공감대를 저격, 안방극장의 공감지수 또한 높일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는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하는 여자친구와 알콩달콩 연애를 하고 있는 고민남의 연애담이 온다. 여친 덕분에 책도 더 많이 읽게 되고 전시회나 공연도 다니게 되며 여친을 통해 서로 성장하는 연애를 배웠다고.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남자를 점점 옥죄어오는 여친의 지적인(?) 모습 때문에 연애가 불편해지기 시작했다는 것.

이어 스튜디오에서 사연에 폭풍 이입해 대사를 읽던 김숙과 이를 듣고있던 주우재에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들이닥친다.

여자친구의 만행에 주우재가 “유난이다 유난”이라며 참견을 거부하며 사연을 내려놓자 서장훈이 사연 속 상황에 대입, “이런 분 하고 소개팅 했어요. 똑같이 얘기해요 어때요?”라고 물었고, 이를 본 김숙이 “뒤돌아 앉겠지”라고 해 주우재의 답변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김숙은 이미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버린 고민남에 몰입, 눈 뜨고는 도저히 봐줄 수 없는 여자친구의 행동에 “너무 좋은데... 잘난척을 하잖아. 자존심 상해”라며 폭풍 이입한 모습을 보임은 물론 참견러들 역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저마다 한마디씩 건넸다고 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걸크러쉬 김숙과 냉철한 주우재도 넉다운 시킨 여친의 정체는 오늘(27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