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14:56 (토)
‘황민현X장기용X박보검X현빈’ 가을 남자들의 4인4색 화보 공개

‘황민현X장기용X박보검X현빈’ 가을 남자들의 4인4색 화보 공개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8.2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민현
뉴이스트 황민현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뉴이스트 황민현이 성숙한 남자로 변신했다. 이번 ‘엘르’ 화보에서 나른한 조명 아래 우수에 찬 눈빛을 보여준 황민현은 깔끔한 블랙 수트 룩와 스틸 워치를 착용해 젠틀한 느낌을 연출했다. 

황민현이 선택한 시계는 ‘오메가’의 상징적인 ‘스피드마스터’ 컬렉션 중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크로노그래프 42MM’ 모델이며, 스틸 케이스와 블랙 컬러의 다이얼이 조화를 이루며 수트와 완벽한 매치를 자랑한다. 

한편, ‘문워치’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오메가’의 ‘스피드마스터’ 컬렉션은 아폴로 11호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달에 착륙한 시계로 유명하다. 올해 달 착륙 5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유산과 탁월한 기술력,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배우 장기용
배우 장기용

배우 장기용은 ‘마리끌레르’ 화보 속 감각적인 스타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장기용은 담백한 화이트 컬러 재킷에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시계, 주얼리를 매치해 은은한 액세서리 포인트를 더했다. 

장기용이 착용한 시계는 ‘불가리 불가리’ 컬렉션으로, 브론즈 케이스, 짙은 네이비 컬러의 다이얼과 스트랩이 어우러졌다. 시계와 레이어드한 주얼리는 ‘비제로원’ 컬렉션이며,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배우 박보검은 한층 깊어진 남성미와 함께 멋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배우 박보검
배우 박보검

‘TNGT’가 공개한 19 F/W 화보 속 박보검은 코드와 카디건,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F/W 시즌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룩을 완성했으며, 컬러감 있는 니트로 포인트를 주거나 터틀넥과 코트를 조합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가오는 F/W 시즌, 분위기 넘치는 가을 남자로 만들어줄 박보검의 스타일링 아이템은 LF몰에서 만날 수 있다.

현빈은 중후한 분위기의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스콰이어’ 9월 호 화보 속 현빈은 블랙 터틀넥과 그레이 팬츠로 차분한 가을 룩을 연출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화이트 셔츠와 눈빛만으로 근사한 순간을 완성했다. 

배우 현빈
배우 현빈

여기에 스틸 브레이슬릿 워치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현빈이 착용한 ‘오메가’의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크로노그래프 42MM’로, 스틸 케이스에 블랙 다이얼을 매치했으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남성들이 데일리 워치로 제격이다. [사진 제공-오메가, 불가리, TNG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