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9월 11일 개봉을 앞둔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카리스마 넘치는 아레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이번에 공개된 흑백 톤의 화보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이들의 빛나는 케미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흰 와이셔츠를 입은 채 지긋이 눈을 감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속 전설의 주먹 ‘박웅철’이 발산할 강렬한 포스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손깍지를 낀 채 예리하게 눈을 빛내고 있는 김상중의 모습에서는 최악의 범죄자들을 검거하기 위해 나쁜 녀석들을 불러 모으는 설계자 ‘오구탁’의 날카로운 일면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아한 분위기가 감도는 김아중의 개인 컷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려한 언변과 화려한 비주얼로 상대방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감성사기꾼 ‘곽노순’처럼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김아중의 화보는 영화를 통해 선보일 그녀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스크린 진출을 앞둔 장기용은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독종신입 ‘고유성’의 패기 넘치는 활약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네 배우가 한 팀으로 어우러져 만들어낸 단체 컷은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전하는 동시에 이들이 선보일 막강한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렇듯 영화 속 캐릭터와 같은 듯 다른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는 물론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한 인터뷰는 아레나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화보를 공개한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9월 11일 출격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