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은 높은 탄성과 활동성으로 일상과 스포츠 어디에나 어울리는 배럴핏 레깅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격의 데일리 레깅스 프리 라이트, 일상과 운동할 때 모두 착용 가능한 프리미엄 멀티 레깅스 프리 템포,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온종일 편안한 데이즈 코튼, 역동적인 운동에 어울리는 프리 스웨트까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 배럴핏 레깅스 4종이다.

특히 상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레깅스와 달리 절개 패턴의 섬세한 디테일로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배럴핏 프리 스웨트 레깅스는 8월 21일부터 7일 동안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배럴핏 레깅스 1+1 이벤트 이 외에도 배럴핏 크루 3기의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크루들의 프로필 화보 속 착장 제품을 30% 할인 쿠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배럴 마케팅 김현수 팀장은 “100인의 요가, 필라테스, 트레이닝 인스트럭터들을 통해 얻은 피드백으로 완성한 배럴핏 레깅스를 보다 많은 분들에게 경험시켜드리기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럴만의 특별한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배럴 강남,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사진출처: 배럴(BARREL)]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