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디자이너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는 오는 4월 7일 목요일 뉴욕 유나이티드 네이션 (UN)에서 열리는 제 7대 DVF 어워즈 (DVF Awards) 행사 진행을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동 사회자인 티나 브라운과 함께 진행되는 DVF 어워즈는 이 시대 여성들의 삶의 변화를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며 비전을 가진 여성 대표들을 후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2010년 본 퍼스텐버그와 딜러 본 퍼스텐버그 장학재단에서 만든 행사이다.

이 행사에는 두개의 인터네셔널 상과 피플스 보이스 상, 인스피레이션 상 그리고 평생 공로상으로 모두 5개의 상으로 이루어지는데 이번 년도 7대 피플스 보이스 상의 명단에 오른 수상 후보들은 총 4명으로 DVF 어워즈 자문위원회를 통해 선정되었다.

후보 리스트에 오른 사람은 섹슈얼 헬스 이노베이션 대표 제시카 라드(Jessica Ladd), I AM THAT GRIL 공동 창립자 및 이사인 에밀리 그리너(Emily Greener), 전쟁 아동 자선단체 창립자 및 전무 이사인 사만다 너트(Samatha Nutt) 그리고 언체인드 엣 라스트의 창립자 겸 이사인 프레디 리스(Fraidy Reiss) 이다.

특히 피플스 보이스 상은 501(c)(3) 비영리 조직 기관에 가입하여 여성에 관한 이슈에 대신하여 힘쓰는 자들을 알리고 ​그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돕기 위한 상으로 기관을 유지하고 확장해 가는데 필요한 상금 $50,000을 부여한다.

한편 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대중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가려지는 피플스 보이스 상은 www.dvfawards.com 에서 진행된다. (사진: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