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18:01 (월)
배우 유승호,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생일 파티...“팬분들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배우 유승호,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생일 파티...“팬분들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 정말 좋았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8.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유승호가 팬들과 함께 27번째 생일을 보냈다.

훈훈한 비주얼과 입증된 연기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유승호가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7일(토) 성수 아트홀에서 ‘2019 Seungho’s Day 1st FANMEETING : 唯一, 유일‘을 개최해 팬들과 잊지 못한 시간을 가졌다.

앞서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으로 화제가 된 이번 팬미팅은 유승호가 직접 낸 다양한 아이디어가 팬미팅 곳곳에 반영돼 1년 3개월 만에 만난 팬들에겐 더욱 의미 있는 꽉 찬 시간이 됐다.

이날 유승호는 최근 근황과 함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미공개 사진과 비하인드 사진들을 가져오는가 하면 ’생활 루틴 퀴즈‘, ’유일 Q&A’ 등 오직 팬미팅에서만 들을 수 있는 본인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공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최근 요리에 취미가 생겼다며 꽁치 김치찌개를 만드는 영상을 공개한 그는 “진짜 맛있었다. 요리하고 맛이 좋았을 때 소확행을 느낀다”며 또 한 번 여심을 저격, 요섹남의 면모도 드러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99초 미션’, ‘유승호 DIY’ 등 게임 코너를 마련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눈을 가리고 에코백에 본인의 얼굴과 반려묘를 그려 피카소 못지않은 예술품(?)을 탄생시킨 유승호는 생각보다 잘 그린 그림에 만족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연기할 때 직접 사용했던 애장품을 선물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군주-가면의 주인’ 당시 촬영 기간 동안 직접 썼던 가면과 ‘무사 백동수’ 때 썼던 칼을 흔쾌히 전달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승호는 “와주셔서 감사하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 아쉽다. 생일을 팬분들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매년 생일마다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팬들과 행복한 생일을 보낸 유승호는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이라 밝혀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