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0 09:38 (화)
데뷔 20주년 맞은 배우 이동욱, 댄디X섹시X신비함까지...완벽 커버 3종 공개

데뷔 20주년 맞은 배우 이동욱, 댄디X섹시X신비함까지...완벽 커버 3종 공개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8.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뉴욕과 런던의 트렌드를 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에서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커버 3종을 선보였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배우 이동욱은 댄디, 섹시, 신비함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내며 유일무이한 캐릭터 소화력을 증명했다.

<나일론> 창간 11주년과 배우 이동욱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마음에서 기획된 화보는 3가지 버전의 커버와 24페이지에 달하는 내지로 구성되었으며, 화보 속 이동욱은 선명하게 보이는 초콜릿 복근을 깜짝 공개, 여심은 물론 남성들의 부러움까지 한 몸에 받을 예정이다.

또한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진행된 화보 촬영을 마친 후 그는 인터뷰를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종영 소감을 밝혔다. 무엇보다 착하고 좋은 후배가 많이 생겨 행복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하지 못했더라도 모두가 원하는 꿈을 이루길 간절히 바란다는 마음이라고.

배우 이동욱의 3종 커버와 화보 및 인터뷰는 나일론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그의 목소리를 담은 스페셜 영상은 ‘나일론 TV’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