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5 18:21 (목)
배우 이미숙, 미스트롯 홍자 신곡’어떻게 살아’주인공 캐스팅...‘내 머리속의 지우개’이재한 감독과 촬영 마쳤다.

배우 이미숙, 미스트롯 홍자 신곡’어떻게 살아’주인공 캐스팅...‘내 머리속의 지우개’이재한 감독과 촬영 마쳤다.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8.1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이미숙이 홍자 신곡 ‘어떻게 살아’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홍자는 ‘미스트롯’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감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신곡 ‘어떻게 살아’로 홍자만의 색깔을 완벽하게 드러낼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홍자 신곡 ‘어떻게 살아’는 장윤정 ‘사랑 참’ ‘꽃’등을 작곡한 임강현 작곡가의 곡으로 홍자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 보컬의 면모를 보일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홍자 신곡 ‘어떻게 살아’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는 배우 이미숙이 열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공개된 사진 속 이미숙은 아련한 눈빛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멀어져가는 사랑이 서러워 울게 해요” 라는 문구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홍자의 신곡 ‘어떻게 살아’ 메가폰을 잡은 이재한 감독은 영화 ‘내 머리속의 지우개’를 감독했다고 알려졌으며 아름답고 갸냘픈 영상미는 물론 완벽한 스토리텔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홍자의 신곡 ‘어떻게 살아’의 뮤직비디오는 배우 이미숙이 주연을 맡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