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5 18:21 (목)
팩션 사극 '광대들: 풍문조작단', 개봉 첫 주 주말 조진웅-박희순-고창석-윤박-김주호 감독까지 서울-경기 무대인사 출동!

팩션 사극 '광대들: 풍문조작단', 개봉 첫 주 주말 조진웅-박희순-고창석-윤박-김주호 감독까지 서울-경기 무대인사 출동!

  • 임윤수 기자
  • 승인 2019.08.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세조실록을 바탕으로 한 발칙한 상상력과 시의성 있는 스토리,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이 개봉 첫 주 주말인 8월 24일(토)과 25일(일), 서울-경기 무대인사를 확정 지었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팩션 사극.

무대인사 일정표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무대인사 일정표

서울-경기 지역의 12개 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는 사람들의 눈을 현혹하고 풍문을 조작해 민심을 흔드는 광대패로 맹활약을 펼치며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인 조진웅, 고창석, 윤박을 비롯해 집권 말기의 쇠약해진 ‘세조’로 완벽 변신한 박희순, 그리고 김주호 감독이 참석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과 아낌없는 팬 서비스로 화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의 무대인사 티켓은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개봉 첫 주 주말 서울-경기 무대인사를 확정 지으며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오는 8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