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최고의 한국영화 등극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흥행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화제의 영화 <엑시트>가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 이후 점차 2위와의 격차를 벌리며 박스오피스 연속 1위 굳히기를 완벽하게 다졌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외유내강 | 공동제작: 필름케이 | 감독: 이상근)

올 여름 진정한 대세 영화 <엑시트>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8월 7일(수) 단 하루만 제외하고 개봉 이후 줄곧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흥행 행보를 띄고 있다. 특히 <엑시트>는 2위 <봉오동전투>와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등 쟁쟁한 경쟁작들과의 스코어 격차를 점차 벌리기 시작하면서 상기 작품들을 모두 물리치고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우위로 개봉 2주차에도 폭발적 흥행 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엑시트>는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및 <극한직업> 오프닝을 뛰어넘는 쾌조의 스타트로 개봉 3일째 100만, 개봉 4일째 200만, 개봉 6일째 300만, 개봉 8일째 400만, 개봉 9일째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정상 탈환, 개봉 11일째 500만 관객까지 파죽지세로 돌파하는 등, 연일 탈출구 없는 흥행 신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이 같이 올 여름 흥행 반전의 주인공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영화 <엑시트>는 역대급 폭염 속에서 더위를 날려버릴 스릴감과 불쾌함을 날려버릴 코믹함을 동시에 선사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쾌속 질주하고 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연속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예고하는 올여름 단연 최고의 흥행 영화 <엑시트>는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