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가수 박효신 측이 인테리어 미지급으로 사기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0일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금일 보도된 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박효신 아티스트와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사무실 인테리어를 위해 보도된 고소인을 고용한 적도, 인테리어 공사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없을 뿐만 아니라 추가 공사 비용을 청구받은 적 또한 없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명백히 허위사실이며, 위 고소내용 파악과 함께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아티스트의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힌 행위에 대하여 강력하고 엄정한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경기 양주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일 박효신이  2016년 소속사 건물 인테리어 공사 과정에서 대금 수천만 원에 이르는 대금을 업자에게 지급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고소장이 접수됐다.

고소장에 따르면 박효신이 새 소속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위해 고소인을 고용했으나, 결과물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재공사를 요구했다. 그러나 추가 공사 비용에 대해서는 지급하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이에 대해 박효신 측은 “허위사실”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강경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