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2 13:03 (토)
배우 윤지온, JTBC <멜로가 체질> 효봉으로 완벽 변신! 대체불가 매력 발산! 본격 ‘윤지온 입덕 드라마’

배우 윤지온, JTBC <멜로가 체질> 효봉으로 완벽 변신! 대체불가 매력 발산! 본격 ‘윤지온 입덕 드라마’

  • 주예은 기자
  • 승인 2019.08.1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JTBC '멜로가 체질']
[사진제공: JTBC '멜로가 체질']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윤지온이 출구 없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어제(9일) 방송된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 1회에서 윤지온이 훈훈함 그 자체인 효봉으로 완벽 변신,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윤지온은 훈훈한 프로듀서이자 이은정(전여빈 분)의 동생 이효봉 역을 맡아 진중함 속 코믹함부터 가슴 설레게 하는 다정함까지 독보적 매력을 선사, 그의 매력이 폭발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효봉(윤지온 분)이 친누나 이은정과 그녀의 친구들 임진주(천우희 분), 황한주(한지은 분)의 사이에서 때론 애틋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현실 남동생의 면모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효봉은 누나 은정이 자신의 남자친구 홍대(한준우)와 격렬하게 스킨십을 나누는 장면을 직접 목격, 멈칫한 둘에게 ”나도 알아. 드라마 봐서 알아. 목적지가 침대인 거 나도 알아“라며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여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안겼다. 이병헌 감독 특유의 맛깔나는 대사들이 윤지온의 차진 연기를 만나 빛을 발휘한 것.

그런가 하면 진주의 노트북을 고쳐주고, 한주에게 기타를 가르쳐주는 장면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호강시켰다. 윤지온은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찰떡 케미는 물론 현실적인 연기와 따뜻한 위로까지 전해 본격 ‘윤지온 입덕 드라마’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달달함부터 코믹한 연기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는 윤지온의 활약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멜로가 체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