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내일(1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은 매회 예상치 못한 인물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도 역대급 캐스팅으로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라운드부터 가왕전을 방불케 하는 실력자들이 맞붙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거물급 가수로 예측될 만큼 놀라운 가창력을 선사한 복면 가수들의 무대와 이를 지켜 본 판정단은 오로지 한 명만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혼란에 빠졌다. 강남은 “조 편성을 바꿔야 하는 것 아니냐”며 실력자끼리 붙게 한 제작진에 강력히 항의(?)하기도 했다.

남성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 ‘남심 저격’ 듀엣 무대부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놀라운 복면 가수들의 정체까지, 막강한 가왕을 막아서기 위해 여느 때보다 다양한 듀엣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는 전언이다.

개인기 무대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알프스 산맥 끝자락(?)에서 배워온 듯한 요들송부터 마술사 최현우도 인정할만한 놀라운 바꿔치기 마술도 모두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노래요정 지니’를 위협할 쟁쟁한 도전자들의 무대와 기상천외 개인기 퍼레이드는 내일(11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