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2 13:03 (토)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힙합' 스팟 영상 공개... '나플라-루피-창모-수퍼비' 등 출연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힙합' 스팟 영상 공개... '나플라-루피-창모-수퍼비' 등 출연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8.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나플라, 창모, 루피,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애쉬아일랜드 등이 출연하는 'SUMMER STORY FESTIVAL(썸머 스토리 페스티벌)'의 Vol.1과 Vol.2가 스팟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 여름 밤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 'SUMMER STORY FESTIVAL'이 개최 소식에 이어 출연진들의 스팟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팟 영상에는 페스티벌 출연을 알린 래퍼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콘서트를 기다리는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는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SUMMER STORY FESTIVAL' Vol.1과 Vol.2는 다수의 실력파 래퍼들과 신인 래퍼들이 라인업에 올라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17일 'SUMMER STORY FESTIVAL'의 포문을 여는 Vol.1에는 42크루의 수장이자 Mkit Rain 레이블에 소속된 붐뱁의 대가 나플라,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이자 가장 핫한 래퍼 수퍼비, 지난 2018년부터 떠오르는 래퍼로 손꼽히는 영앤리치 레코즈 소속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데뷔 전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은 로안, 고등래퍼3 출신으로 매번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주는 숨은 실력자 권영훈이 출연한다.

이어 18일 개최되는 Vol.2에는 독보적인 래핑과 그루브로 사랑받고 있는 Mkit Rain 레이블의 수장 루피를 시작으로 Ambitionmusik의 핵심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창모, 독보적인 감성과 담담한 매력이 돋보이는 콜드, Ambitionmusik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애쉬 아일랜드, 최근 쇼미더머니에 출연하고 Ambitionmusik에 소속된 실력파 제네 더 질라가 함께 하며 힙합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SUMMER STORY FESTIVAL' Vol.1과 Vol.2는 하나 티켓,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글로벌컨텐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