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의 존재감은 대체불가 그 이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말 안방극장의 절대강자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에서 '강미리'역으로 분하여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발산하며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는 배우 김소연이 드라마를 가득 채우는 눈부신 존재감이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특히 김소연의 연기는 언제나 시청자들의 보는 즐거움을 충분히 채워줄 만큼 탄탄했으며, 고스란히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도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그녀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캐릭터의 성격부터 매력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만들어냈다.

또한 매회 그녀의 흠 잡을 데 없는 감정연기는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하고, 보는 내내 미소를 짓게 하기도, 눈물샘을 자극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하는 등 공감을 이끌어내며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처럼 김소연은 드라마에 없어서는 안될 명품 주연으로서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고 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