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가 신곡 ‘블루’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블루(Blu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다이나믹 듀오뿐 아니라 피처링에 참여한 크러쉬(Crush)와 쏠(SOLE)까지 출연해 다양한 장면을 연출했다. 뉴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영상미와 네 사람의 무표정 연기, 립싱크가 묘하게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선풍기, 칵테일, 팥빙수 등의 오브제로 여름 힐링송인 ‘블루’의 핵심 요소를 살려냈다. 

더욱이 복고적 분위기의 영상 연출과 대비되는 트렌디 힙합곡 ‘블루’가 이색적인 조화를 이루며 신선함을 불러일으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블루’의 음원 속 네 사람의 조합이 강한 시너지를 이뤄 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블루’는 다이나믹 듀오가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독보적 음색의 소유자 크러쉬와 쏠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블루’는 사랑하는 연인과 휴양지에서의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을 가사로 녹여내 달콤하면서도 기분 좋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름 힐링송으로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선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다이나믹 듀오의 새 디지털 싱글 ‘블루’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