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새 미니앨범 ‘The Velvet’(더 벨벳)을 출시하는 레드벨벳(Red Velvet)이 올 봄, 감성 발라드로 컴백한다.

SM의 아티스트 레드벨벳은 오는 16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오픈, 첫 정규앨범 ‘The Red’로 사랑스럽고 상큼발랄한 Red의 색깔을 보여준 데 이어, 이번에는 여성스럽고 감성적인 Velvet 스타일의 음악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은 아름다운 오케스트라와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 세련된 리듬이 어우러진 R&B 발라드 곡으로, ‘견우와 직녀’ 설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던 순간을 회상하며 이별의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담아, 한 편의 동화 같은 아련하면서도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의 다양한 편곡 버전도 함께 수록, 각기 다른 느낌의 타이틀 곡을 만날 수 있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8일 KBS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7월 7일(One Of These Nights)’의 무대를 최초 공개,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로 음악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10일 밤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redvelvet.smtown)에서 슬기의 티저 이미지와 앨범 수록곡 ‘처음인가요(First Time)’의 음원 일부를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오늘(11일) 공식 홈페이지(http://redvelvet.smtown.co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조이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두 번째 미니앨범 ‘The Velvet’은 1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