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는 오는 9월 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NS상에서 일명 ‘인싸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트레치 엔젤스 ‘파니니백’은 정은지 첫 단독 예능 ‘시드니 선샤인’에 수 차례 노출되며, 정은지 팬들에게는 물론 많은 시청자들에게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태.

‘스트레치 엔젤스’는 이에 발맞춰 SNS 공유(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시드니 선샤인’ 속 정은지 쇼핑 장면을 감상 후,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리그램한 뒤, 영상 속 정은지가 구입한 가방이름을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참여가 완료된다. 정답자 중 10명에게는 스트레치 엔젤스 가방이 랜덤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정은지씨의 첫 단독 예능에 ‘인싸템’으로 저희 제품이 언급되며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런 이벤트를 기획했다. 

패션 아이콘 정은지가 구입한 가방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SNS 공유(리그램) 이벤트는 오는 9월 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트레치 엔젤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라이프타임 ‘시드니 선샤인’ 캡쳐]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