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주성 기자 = 2019 메이저리그 프로야구가 한창인 가운데 월드시리즈에 진출할 예상 상위 5개팀의 트레이드 현황을 살펴보았다.

메이저리그 트레이드 데드라인인 지난 수요일(현지시간) MLB 월드시리즈 진출 예상 5개 팀에 트레이드된 선수는 다음과 같다.

1.휴스턴 애스트로스 - 애스트로스는 애리조나의 스타 투수 잭 그레인키와 시카고 컵스의 포수 마틴 말도나도, 그리고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우완 투수 애런 산체스와 조 비아지니를 영입했다. 가장 공격적인 트레이드로 강력한 월드시리즈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2. LA 다저스 - 다저스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구원투수 애덤 콜라렉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내야수 제드 저코를 영입했지만 월드시리즈 우승을 위해 필요한 막강한 마무리 투수의 보강에는 실패했다.

3. 뉴욕 양키스 - 뉴욕 양키스는 캔자스시티 로열스에서 빨 빠른 외야수 테렌스 고어를 영입했다.

4. 애틀란타 브레이브스 - 애틀란타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의 마무리 셰인 그린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우완 불펜 마크 멜란슨, 그리고 텍사스의 불펜 크리스 마틴을 영입했다.

5. 미네소타 트윈스 - 미네소타는 마이애미 말린스로부터 우완 세르지오 로모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우완 샘 다이슨 을 영입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