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연애 2년차, 처음과는 달리 본성이 드러난 남자친구의 실체가 참견러들의 할 말을 잃게 만든다.

내일(30일) 방송을 앞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50회에서는 참견러들 모두가 인정한 최악의 반전남 사연으로 열띤 토론을 펼치며 화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본인을 액세서리 취급하는 남자친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여자의 사연이 소개된다. 남자친구는 고민녀의 의사와 관계없이 친구, 가족, 회사 동료들을 소개하며 자신의 과시욕을 위해 사연녀를 이용한다고. 허락 없이 친구들에게 그녀의 사진을 보내는가 하면 친구와 영상 통화하는 척 하면서 몰래 촬영하는 남친의 모습에 스튜디오가 술렁이며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남자친구의 과시는 점점 강도가 높아져갔고 그녀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가 하면 “주변 사람들 만나기 힘들면 못 만나겠다”라는 충격적인 말을 던져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남자친구의 만행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 참견러들이 너도나도 뼈 때리는 참견을 던져 공감대를 형성한다고.

김숙은 “족보처럼 내려오나봐 저게”라고 남자에게 강력하게 반발할 뿐 아니라 주우재도 “친구 중에 엄청난 커리어 우먼을 만나고 있으면 비교가 될 것”이라며 “X아이네 진짜”라고 열변을 토해낸다. 또한 한혜진은 “이거 예전에 내 핸드폰 x톡을 보는거 같다”는 단호박 참견을 던져 오늘(30일) 방송될 사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참견러들을 폭발하게 만든 역대급 사연은 내일(30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