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이명호 기자 =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첫 모바일 RPG (Role Playing Game) 타이틀 ‘브레이브스 for Kakao’(이하 브레이브스) 가 공식 트레일러 3종을 모두 공개했다.

이번 공개한 신규 공식 트레일러는 ‘전사편’. 이전 선보인 ‘도적편’, ‘마법사편’ 까지 ‘브레이브스’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특성을 각각 표현했다. 공식 트레일러 3편에는 중년 백인 남성이 운동하고 (‘도적편’), 사우나를 한 후 (‘마법사편’), 집으로 돌아가는 (‘전사편’) 것으로 이어지는 나른한 일상에 ‘브레이브스’의 개구쟁이 캐릭터들이 갑자기 등장해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2D 액션의 반격’을 보여주고 있다.  

엑스엘게임즈 박영성 모바일사업실장은 “공식 트레일러를 통해 2D 액션 게임 특유의 발랄함과 각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영상을 보고 플레이할 캐릭터를 미리 골라보며 곧 출시될 ‘브레이브스’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브레이브스’는 60만명 이상이 사전예약을 참여를 신청한 상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브레이브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1,000 루아 (‘브레이브스’ 내 유료 화폐 단위)와 한정판 정령 ‘아르테미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면 보상으로 골드를 미리 획득할 수도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첫 모바일 RPG ‘브레이브스’는 2D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RPG로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동화적 감성이 느껴지는 유려한 2D 그래픽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전사, 도적, 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500종 이상의 정령을 모아 스킬을 활용하여 전투를 전략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또한, 300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이드와 던전 등의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레이브스’ 게임 및 사전 예약, 트레일러 영상은 ‘브레이브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xlbraves) 혹은 사전 예약 페이지 (http://braves.xlgames.com/event/g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