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장윤주의 '썸 강의'와 레드벨벳 조이&러블리즈 예인의 '요즘 이상형'이 공개되는 등 설렘지수가 폭발할 예정이다.

오늘(26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23회 '신상임당'에서는 '연애 세포 소생템'을 주제로 잠자는 연애 세포를 깨워줄 신상 아이템 리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한 대세 그룹이자 최근 온스타일의 리얼 뷰티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최종 우승을 차지한 카드(KARD)의 전소민이 출연해 신상 아이템들을 촬영한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한다. 

특히 '연애' 관련 아이템들의 등장에 스튜디오에 설렘 주의보가 내려졌다고. "내일부터 썸탈 수 있는 건가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낸 아이린을 향해 장윤주가 갑작스런 폭로를 하기도. 신상임당 크루들 중 유일하게 연애를 못하는(?) 유부녀 장윤주는 유난히 기분이 좋아져 실전 썸 강의를 펼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예전에 아프리카 출장 당시 부족 추장에게 구애받은 사연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반면 레드벨벳 조이와 러블리즈 예인은 아이돌에게 예민한 '연애' 관련 주제인만큼 평소와는 다르게 오프닝부터 잠잠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하지만 이내 장윤주의 입담에 홀려 최근 업그레이드된 이상형을 밝혔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진다. 

'뷰라벨'에서는 1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화장품 1위로 꼽힌 틴트 가운데 올 여름 트렌드에 맞춰 '오렌지 매트 립 틴트' 검증에 나선다. 1단계 성분 통과 제품이 10개도 채 안되는 충격적인 역대급 필터링 결과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특히 뷰티 커뮤니티부터 크루들까지 무려 6픽으로 역대급 선택을 받은 추천템이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 강력한 기운을 얻은 6픽 제품은 과연 뷰라벨에 등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 크루들이 전하는 '틴트 스마트 사용 설명서'도 확인할 수 있다.  

뷰티 관련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뷰티 솔루션 박스를 구성해 사연자에게 전달해주는 본격 사연 맞춤 하울 방송(구매한 물건을 품평하는 내용을 담은 영상), '겟잇박스' 코너에서는 '친구들과의 동남아 여행에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 해결사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대학생이 뽑은 톱 로드숍 브랜드에서 사연자를 위한 기초&색조 쇼핑에 나선다. 로드숍 100만원 하울답게 테이블 가득 채운 제품들 등장에 제작진까지 투입됐다는 후문. 지성피부를 위한 스킨케어템 총출동에 일명 '뷰티 똥손'을 위한 신박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신상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오렌지 매트 립 틴트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6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