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18:22 (일)
신예은-김동희, 2019년 접수한 최고의 신예! 신인상 접수는 이제부터 시작!

신예은-김동희, 2019년 접수한 최고의 신예! 신인상 접수는 이제부터 시작!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7.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은, 김동희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선정한 최고의 신인에 등극했다.

두 배우는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징 스타 부문의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에서 당당하게 남녀 부문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결과다.

신예은과 김동희는 24일 서울 장동충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 참석해 트로피를 전달받았다.

신예은은 "데뷔 후 처음으로 받은 상이다. 귀한 상을 주신 만큼 기대에 보답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게 노력하겠다. 열심히를 넘어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김동희는 "이런 멋진 자리에서 상을 받는다는 게 너무 감사하고 영광이다. '라이징 스타'라는 수식어가 아직 과분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겸손하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시상식 직후 진행한 V LIVE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다시 한번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예은과 김동희는 지난해 방영돼 숱한 화제를 모은 웹드라마 '에이틴(A-TEEN)'으로 데뷔한 배우들이다.

각각 도하나, 하민 역을 연기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특히 10~20대 사이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후 신예은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주인공으로 발탁되고, 무려 15개에 달하는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김동희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을 통해 청춘스타 반열에 올랐다.

현재는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매진 중이다.

2019년 가장 두각을 나타낸 신인으로 인정받은 신예은, 김동희 두 배우의 향후 활동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