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배우 이지민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20대 여성의 풋풋한 짝사랑으로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는 8월 9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다.

극 중에서 이지민은 드라마 스타PD 범수(안재홍 분)를 짝사랑하며 그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랑스러운 직진녀 다미로 분한다. 특유의 맑은 분위기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통해 데뷔한 이지민은 ‘로마서 8:37', '독전', 드라마 '하늘에서 내린 1억개의 별',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 벌‘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최근작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 벌'에서는 횡령 사건에 연루된 회계팀 대리 유지윤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던 바, 이번 '멜로가 체질'에서는 180도 다른 그녀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신입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지민이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메가폰을 잡은 이병헌 감독의 ‘멜로가 체질’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이지민이 출연을 확정한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배우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오는 8월 9일(금)에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