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개그맨에서 ‘5천억원의 사나이’로 변신한 문천식이 쇼핑에 참견한다. 

오늘(2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는 최근 홈쇼핑계의 아이돌로 우뚝 선 문천식이 출연해 황홀하면서도 진솔한 멘트로 참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문천식은 시작부터 누적 매출 5천억원에 빛나는 쇼핑호스트의 화려한 입담을 과시, 음식 상품의 소구점을 콕콕 찍어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귀를 홀린다. 특히 문천식이 홈쇼핑을 진행하며 진짜 맛있게 먹었던 일부 HMR(가정간편식) 제품을 소개하며 “판매했던 것들 중 으뜸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그는 홈쇼핑 업계에서 자리를 잡기 위해 방송에서 송판까지 격파한 경험 등 판매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황광희가 문천식과 대기실에서 인사했을 때 개그맨 티를 완전히 벗어낸 태도를 보였다며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해 대유잼이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문천식은 녹화장에서 갑자기 진행된 두피 검사에 M자 탈모가 진행된다는 진단을 받고 충격에 빠지는 등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이에 그는 다양한 탈모 제품을 사용해보며 품격있는 체험기를 전달한다.

이처럼 매회 역대급 게스트들과 함께 풍성한 정보와 살아있는 리뷰, 폭소 터지는 웃음까지 3박자를 다 갖춘 인포테인먼트 최강자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는 오는 25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