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2019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20일 하이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되는 pH-1의 새 디지털 싱글 ‘썸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s)(Prod. 모키오)’ 티저 이미지를 게재한 데 이어, 22일 빈지노의 피처링 소식이 담긴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새 싱글 ‘썸머 에피소드’는 타이틀곡 ‘불(BOOL)(feat.빈지노)’을 비롯해 ‘유 돈트 노우 마이 네임(You Don't Know My Name)’, ‘디프런트 썸머(Different Summer)’ 등 총 3곡이 수록됐으며, pH-1과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모키오(Mokyo)가 전곡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pH-1는 모키오와 정규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싱글 작업을 통해 음악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왔다. 이에 새 싱글 앨범 ‘썸머 에피소드’에도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 여기에 빈지노의 피처링 소식까지 전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세 아티스트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어떤 결과물을 선보일지 힙합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달 27일 식케이의 새 싱글 ‘이즈 잇 러브?(Is It Love?)(Feat. MOON)(Prod. GXXD)’ 발매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는 8월 4일까지 수주에 거쳐 진행된다. 국내외를 내로라하는 힙합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작업물로 힙합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pH-1의 새 싱글 앨범 ‘썸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s)(Prod. 모키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