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장안의 화제인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13번째 연습생이 공개됐다.

22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 13번째 연습생 경준(KYUNG JOON) 프로필 이미지가 오픈됐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경준은 자몽 빛의 헤어 컬러와 깊은 눈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살짝 벌어진 입술은 왠지 모를 신비함까지 풍겼다.

한국인 연습생 경준의 포지션은 랩이다. 래퍼다운 힙한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드러낸 경준이 앞으로 펼칠 스웨그 넘치는 무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인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나타낸다. 글로벌 팬들을 겨냥한 ‘TOO’는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되며,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최종 데뷔조에 합류해 정식 데뷔한다.

서울·뉴욕·LA 3개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는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k는 ‘k-pop’을 뜻한다. 기존의 틀을 벗어나 예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를 비롯해 국내 초호화 멘토, 게스트들이 연습생들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7월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