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ITZY(있지) 멤버 류진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ITZY가 2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ITZY는 첫 컴백을 앞두고 신곡 'ICY'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각양각색 티저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가요계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JYP는 예지, 리아에 이어 22일 0시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멤버 류진의 비주얼 필름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의 영상에서 2001년생 만 18세 류진은 핑크빛 헤어스타일에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절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류진은 정식 데뷔 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독보적 존재감과 분위기를 발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컴백 타이틀곡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ITZY의 논스톱 인기몰이를 기대케 한다. 작사는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참여했고, 작곡에는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ITZY는 'ICY'에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한다.

'2019년 최고 신인' ITZY는 컴백 당일인 2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믿지:팬덤명)'와 만난다. 신청은 오늘(22일) 21시부터 23일 0시까지 JYP 팬즈(fans.jyp.com) 내 '쇼케이스 O순위'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세웠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괄목한 만한 기록으로  'JYP 4세대 걸그룹'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명했다.

한편, ITZY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MV를 선공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