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소울 콘서트의 MC로 코미디언 박수홍과 가수 서제이가 낙점됐다.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오는 8월 18일(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K-소울 콘서트에 박수홍과 서제이가 MC로 합류했다.

K-소울 콘서트는 해바라기, 신계행, 유리상자, 임병수, 이규석, 홍경민 등 시대를 휩쓴 각 장르 대표 뮤지션들을 비롯해 서영은, 왁스, 김범수, 이상, 하동균, 휘성, 나윤권, 제아, 이현, 서제이, 길구봉구, 송하예, 박재정, 양다일, 박상돈 등 전천후 아티스트의 무대를 통해 세대와 장르를 불문한 축제의 장을 이룰 계획이다.

이 가운데 이번 공연을 책임질 MC로 박수홍과 서제이가 나서 신선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관객들의 화합을 도모한다.

안정된 진행실력과 순발력, 남다른 입담으로 각종 방송과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수홍이 어떤 센스 넘치는 진행으로 축제의 열기를 돋울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탄탄한 가창력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한국의 셀린디온으로 불리고 있는 서제이는 지난해 더이앤엠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셀럽티비의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수준급 진행 실력을 선보인바 이번 K-소울 콘서트를 통해 박수홍과 어떤 특급 케미를 과시하며 현장의 재미를 배가시킬지 관심이 더해진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소울 콘서트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K-힙합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SBS MTV THE SHOW,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국내 대표 한류 페스티벌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