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0 12:50 (화)
<엑시트> 매력은 무엇? 자신만만 출구조사 공개! 코믹, 케미, 짠내, 액션 지수 눈길!

<엑시트> 매력은 무엇? 자신만만 출구조사 공개! 코믹, 케미, 짠내, 액션 지수 눈길!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9.07.1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엑시트>는 개봉 전 진행한 모니터 시사회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관심을 모았다.

참석한 이들의 평가를 백분위로 환산해보면, 관람객의 90%가 용남과 의주가 펼치는 재난 탈출 방식이 매우 슬기롭고, 흥미롭다고 응답했다.

스트레스 탈출 지수도 높았다. <엑시트>를 관람한 관객 중 80%는 “영화를 보고 나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답했다. 특히 20대 여성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눈길을 끌었다. 관객들은 영화에 만족한 요소 중 1위를 코믹, 2위를 짠내, 3위를 액션과 케미스트리로 꼽았다.

지난 17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 된 최초 시사회에서도 영화를 본 관객들은 <엑시트>는 ‘코믹’한 ‘재난 영화’라고 입을 모아 호평했다. 관객들의 이러한 반응은 여름 팝콘 무비, 오락 영화를 기다려온 극장가에 <엑시트>가 그 해답이 되어줄 것을 입증한다.

이 외에도 가족애를 그린 영화, 신파-분노유발 캐릭터-수동적 주인공 캐릭터가 없는 점 등 <엑시트> 만의 신선하고 유일한 재미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

각종 시사회를 통해 폭발적인 호평을 얻으며 여름 극장가의 흥행 복병으로 떠오른 <엑시트>는 오는 7월 31일 문화가 있는 날, IMAX 및 2D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