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1 13:37 (수)
김재환, 新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모델 선정 “순수한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

김재환, 新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모델 선정 “순수한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7.1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즈포에버 제공]
[사진 = 리즈포에버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김재환이 화장품 브랜드의 기초제품 모델로 발탁됐다.

17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새롭게 론칭되는 코스메슈티컬(Cosmetic+Pharmaceutical) 화장품 브랜드 리즈포에버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김재환은 해당 화장품 브랜드의 주력인 기초제품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순차적으로 오픈될 이번 광고를 통해 김재환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재환의 순수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온오프라인에서도 김재환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리즈포에버 제공]
[사진 = 리즈포에버 제공]

또한 해당 브랜드는 오는 1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김재환이 모델로 활약하는 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재환은 2018년 12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5월 첫 솔로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표했다. 이후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1위를 차지하며 대체 불가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김재환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최근 솔로 데뷔 처음으로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Black Sky(블랙 스카이)’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왕성하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