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이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는 12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오픈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 된 매장은 강남지역 백화점 내 개설된 첫 번째 매장으로 플레이키즈 프로는전국구 편집샵 브랜드로서의 발걸음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나이키SB 키즈, 조던 키즈, 컨버스 키즈 제품을 한 곳에 모아 편집 매장 형태로 유통하고 있는 플레이키즈 프로는 지난 7월 대구 대백프라자를 시작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4개점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날 플레이키즈의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송인 현영과 딸 다은, 배우 정시아가 함께 참석해 기념행사를 가졌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현영 모녀∙정시아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며, 선착순 150명에게는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직접 제작한 스포츠 타월을,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정가 2만원대의 플레이키즈 프로 짐쌕을 증정했다.

한세드림 마케팅 팀 김승환 차장은 “강남권 핵심 백화점에 플레이키즈 프로가 처음으로 입점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나이키SB, 조던, 컨버스 키즈 등 해외 유수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게 됐다”며 "뛰어난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빠른 시일 내 큰 수익을 창출 할 것은 물론, 이를 바탕으로 전국구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