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5 18:21 (목)
임단아 송년콘서트 김세레나의 지원사격 풍부한 볼거리

임단아 송년콘서트 김세레나의 지원사격 풍부한 볼거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15.12.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당신만 사랑할래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다닷컴'소속의 트로트 신성 '임단아'. 트로트음반 발매이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는 임단아는 트로트 여자가수의 자존심을 건 공연을 준비하며 가요계 대모 김세레나의 특별한 지원을 받게 돼 화제다.

오는 20일 오후 2시 인천한중문화관에서 열리는 ‘임단아 & 프렌즈’ 송년콘서트에 김세레나가 특별 초대 가수로 무대에 오른다. 김세레나는 민요풍의 성인가요를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 모은 대표 민요가수. 1966년 극장 쇼로 데뷔해 '갑돌이와 갑순이' '새타령' '까투리사냥' '성주풀이'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다.

최근 무대 활동이 뜸했던 김세레나는 아끼는 후배 임단아의 공연 소식을 듣고 기꺼이 무대에 올라 힘을 보태게 됐다는 후문, 김세레나와 임단아는 팬과 스타의 관계로 인연을 맺은 후 같은 길을 걷는 선후배 가수가 된 사이. 임단아는 어려서부터 김세레나를 좋아했고 가수를 준비하며 지인의 소개로 존경의 대상인 김세레나를 만나 가수로서의 꿈을 키울 수 있었다.

김세레나는 항상 격려와 아낌없는 사랑으로 용기를 북돋아 줘 임단아가 어려운 가수의 길을 걷는데 큰 힘이 됐다. 얼마 전 데뷔 1년 만에 임단아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승승장구하자 김세레나가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기쁨을 함께 하기도 했다.

한편 ‘임단아 & 프렌즈’ 송년콘서트를 주최한 대한민국가요인총연합회 황계호 회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다문화가정 및 인천지역 주민에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 무료로 초대하게 됐다”며 “임단아를 중심으로 표정아, 신인천, 김승도, 금채를 비롯해 김세레나까지 출연하는 멋진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선배 가수인 김세레나의 지원사격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트로트 콘서트의 진면목을 보여주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