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21:47 (토)
[미운우리새끼]임원희X정석용, 핫스타들만 찍는 ‘게임 광고’ 찍다?! 동반 출연 광고 현장

[미운우리새끼]임원희X정석용, 핫스타들만 찍는 ‘게임 광고’ 찍다?! 동반 출연 광고 현장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7.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오는 14일 ‘미운 우리 새끼’ 에 절친인 ‘임원희X 정석용’이 출연해 웃음 케미를 선사한다.

이 날 원희와 석용은 배우 이병헌, 이동욱 등 ‘핫’ 한 스타들만 찍는다는 ‘게임 광고’를 찍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차례 광고를 찍은 경험이 있는 광고 선배(?) 원희는 석용에게 “광고는 NG 내면 출연료 깎여” 라고 장난을 치자, 석용은 “말도 안된다”며 나이도 잊은 듯 ‘쉰 유유짠종’ 의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 웃음을 안겨줬다.

이 외에도 정석용은 원희에게 50년 만에 ‘첫’ 독립을 하게 된 사연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원희는 석용에게 “혼자 지내 어색한 건 금방 적응되니 걱정 마라”며 “디퓨저가 있어야 홀아비 냄새가 안 난다” 는 등 자취 선배로서 조언을 건넸다.

이후 석용은 자취 노하우를 듣기 위해 원희의 집도 방문했다. 그러나 원희의 집을 구경하던 석용은 “너 이러고 사는 거야?”, “밥은 안 해 먹어?” 라며 오히려 원희를 짠하게 바라봐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석용은 원희 집 화장실 세면대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고, 원희가 직접 도배한 벽지를 보며 황당해 하는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웃음 케미를 폭발시켰다.

짠~해서 더욱 매력적인 원희X석용의 ‘환장(?)의 케미’ 는 오는 1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