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21:47 (토)
“美친 분위기” 크나큰, 새 앨범 프리뷰+타이틀곡 ‘선셋’ 키포인트 댄스 티저 공개…컴백 열기UP

“美친 분위기” 크나큰, 새 앨범 프리뷰+타이틀곡 ‘선셋’ 키포인트 댄스 티저 공개…컴백 열기UP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7.1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그룹 크나큰(KNK)이 한층 폭발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으로 돌아온다.

크나큰(박서함,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이동원)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앨범 ‘KNK S/S COLLECTION’ 프리뷰와 타이틀곡 ‘선셋(SUNSET)’ 키 포인트 댄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프리뷰 영상에는 ‘KNK S/S COLLECTION’에 수록된 3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함께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정통 딥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선셋(SUNSET)’을 시작으로,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랑에 힘들어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일렉트로 팝 장르의 ‘위 아 더 원(We Are The One)’, 간절하게 바란다는 의미와 사랑의 색의 빛깔이 옅어지며 색이 변했다는 두 가지 의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알앤비 곡 ‘바랬어’까지 전곡 중독성 짙은 강한 사운드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타이틀곡 ‘선셋’은 짧은 분량에도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멜로디와 다이내믹한 구성으로 강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선셋’ 키 포인트 댄스 티저 영상에서 크나큰은 검은 배경의 스튜디오에서 화려하게 움직이는 핀 조명 아래 섬세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섬세함과 파워풀함이 교차하는 다양한 안무 구성으로 이목을 집중시켜 다시 한번 컴백 열기를 제대로 끌어올렸다.

한편 크나큰의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볼 수 있는 네 번째 싱글 앨범 ‘KNK S/S COLLECTI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