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21:47 (토)
VAV, 23일 신곡 컴백 앞두고 英 유명 매체 BBC 인터뷰 진행 '글로벌 관심 집중'

VAV, 23일 신곡 컴백 앞두고 英 유명 매체 BBC 인터뷰 진행 '글로벌 관심 집중'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7.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컴백을 앞둔 그룹 VAV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티저를 공개하는 동시에 BBC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13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 썸머 버전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VAV는 유닛 버전과 단체 버전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유닛 버전에서는 깨끗한 하늘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멤버들의 청량미가 돋보인다. 단체 버전에서는 석양을 배경으로 나란히 선 VAV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남다른 피지컬이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VAV는 지난 12일 영국 유명 매체 BBC와 인터뷰를 진행한 모습을 공개했다. BBC 프로그램 MC이자 유명 저널리스트인 James Ballardie와 함께 '글로벌화되는 kpop'이라는 주제로 VAV를 찾았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BBC는 신곡 안무를 연습하고 녹음실에서 함께 음악을 만드는 VAV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는가 하면 인터뷰를 통해 해외에서의 kpop 위상, 해외 투어시 팬들의 반응, 해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BBC는 VAV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이들의 신곡에 큰 관심을 보였고, VAV의 연습 과정을 지켜본 MC James Ballardie는 신곡에 대한 극찬은 물론 VAV의 음악적 스펙트럼과 재능에 감탄했다.

한편, VAV의 '기브 미 모어'는 지난 3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이후 VAV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피처링을, 그래미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바 있는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