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R&B 싱어송라이터 가은(GA EUN)이 오늘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SNOOZE (Feat. Hash Swan)'를 발매한다.

신곡 'SNOOZE (Feat. Hash Swan)'는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봤을 꿈 속의 누군가와의 만남을 표현한 곡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사운드에 나른한 듯한 가은(GA EUN)의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가은(GA EUN)이 직접 작사, 작곡, 보컬어레인지에 참여하여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서 확실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또한 'BAND', 'Bition Boyz'라는 곡으로 최근 가장 핫한 래퍼 중 한명인 일리네어 레코즈(엠비션뮤직) 소속인 해쉬스완이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 곡의 매력을 증폭시키며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an E의 '마치 비행기 (Feat. 개리)'에 코러스로 참여하면서 목소리를 알리기 시작한 가은(GA EUN)은 'Candle'이라는 곡으로 데뷔후 몽환적인 사운드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담은 '빠질 것만 같아'와 멀어진 연인을 표현한 'Between us'를 발표하며 실력파의 신인탄생을 알렸다. 

이 후, OCN드라마 "보이스 3", SBS드라마 "열혈사제" 등 드라마 OST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차세대 여성뮤지션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가은(GA EUN)의 새 싱글 'SNOOZE (Feat. Hash Swan)'는 오늘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