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3 00:28 (토)
‘믿듣 조합’ 우디고차일드X제네더질라, 더블싱글 ‘야-타’로 ‘백조의 호수’ 환상 호흡 한 번 더 ‘기대 UP’

‘믿듣 조합’ 우디고차일드X제네더질라, 더블싱글 ‘야-타’로 ‘백조의 호수’ 환상 호흡 한 번 더 ‘기대 UP’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7.1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Mnet ‘쇼미더머니8’ 지원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와 제네더질라(Zene The Zilla)가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롭게 론칭한 ‘2019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호흡을 맞춘다.

우디고차일드와 제네더질라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야-타(YA-TA)’를 발매하며 하이어뮤직의 ‘2019 썸머 프로젝트’ 새 주자로 나선다.

이번 더블 싱글 ‘야-타’는 웨스트코스트 기반의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신스베이스와 함께 개성 있는 가사가 어우러졌다.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 ‘YATA’와 ‘YTOTS’ 등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우디고차일드, 제네더질라가 속한 크루 YTC4LYF의 슬로(SLO)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우디고차일드, 제네더질라, 슬로는 지난 5월 싱글 ‘백조의 호수’로 호흡을 맞춰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힙합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미 입증된 ‘믿고 듣는’ 조합인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하이어뮤직은 지난달 27일 식케이의 새 싱글 ‘Is It Love? (Feat. MOON) (Prod. GXXD)’를 시작으로 오는 8월 4일까지 약 6주간에 걸쳐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소속 아티스트뿐 아니라 국내외를 내로라하는 힙합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역대급 작업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이어뮤직 썸머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는 우디고차일드와 제네더질라의 더블 싱글 ‘야-타(YA-TA)’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