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신곡 ‘COOL LOVE(쿨 러브)’를 발표한다.

홍빈과 형원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 러브)’를 공개한다.

‘COOL LOVE(쿨 러브)’는 여름밤의 청량함과 동시에 느껴지는 뜨거운 열기를 첫눈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시선에 비유하여 표현한 감각적인 곡이다.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보컬을 지닌 홍빈, 형원과 천재 프로듀서로 사랑받고 있는 드레스(DRESS)가 만나 한층 더 매혹적이고 강렬한 신곡을 완성했다.

신곡 공개에 앞서 홍빈과 형원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콘셉트 포토부터 신비롭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영화 같은 아름다움을 보여준 뮤직비디오 티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콜라보 곡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홍빈과 형원은 신곡 일부 음원과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 신곡 풀버전 및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홍빈과 형원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는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의 'BLOSSOM(블라썸)’과 옹성우의 'Heart Sign(하트 사인)’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되는 K팝 음악 발표 프로젝트이다. 두 사람은 '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 아래,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망설이지 말고 올인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이 함께하는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쿨 러브)’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