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돈스파이크가 고기와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선보였다.

내일(1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쇼핑의 참견 시즌2’에서는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장바구니를 공개, 캠핑과 고기 등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표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돈스파이크는 이날 위시 리스트에 대물 전용 낚시대를 담아 스튜디오를 방문, 3MC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를 본 이상민에게 “음악은 언제 하죠?”라는 질문을 받은 돈스파이크는 기막힌 반격을 선사, 가수 출신인 이상민과 민경훈, 황광희를 동시에 머쓱하게 만들며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고기 100인분을 구울 수 있는 ‘스모커 트레일러’ 등 특이한 캠핑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기를 향한 특출난 애정을 과시했다고. 특히 그는 한꺼번에 850만원 상당의 고기를 산 사연을 공개, 3MC를 충격에 빠트리고 시청자들은 웃음에 빠트린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소스 수집 취미까지 언급하며 각 소금별 차이까지 상세하게 짚어주는 등 요리 전문가 포스를 제대로 뽐내기도 한다. 여기에 마음에 들어하는 소스를 가져가려고 제작진과 조율하거나 가장 잘 산 쇼핑으로 고기 불판 닦는 철수세미를 손꼽는 등 웃음 전달자 역할까지 완벽하게 수행, 정보와 폭소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예정이다.

범상치 않은 고기+요리 덕후의 진면목을 펼치며 웃음을 빵빵 터트릴 돈스파이크의 활약은 오는 11일(목)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쇼핑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