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오는 7월 9일부터 ‘스윔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은 다가오는 여름, 모든 수영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총집합하여 ‘배럴 스윔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럴 스윔 페스타’는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약 3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는 실내 수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지급은 물론 다양한 스윔 관련 제품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베스트 아이템인 래쉬가드의 경우 스와로브스키와 비덕(B.DUCK) 협업 제품에 한해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토탈 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트리트먼트 출시 기념, 8종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이 용이한 스윔 백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철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 케어 아이템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야외 활동에 특화된 방진, 방수 기능과 높은 휴대성의 배럴 아이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온라인 단독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배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모든 수영인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배럴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들로 여름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라며 전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