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참견러들의 경험에서 우러나는 현실적인 참견을 부른 연애담이 안방극장을 강타한다.

오늘(9일)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47회에서는 확신을 주지않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하는 40세 워커홀릭 고민녀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다.

남들보다 빠르게 능력을 인정 받고, 항상 최고를 유지하려했던 커리어우먼인 사연녀는 어느날 사업파트너로 함께 만나게 된 남자친구와 통하는 것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 특히 5년째 연애 휴업 중이었던 그녀에게 찾아온 설레이는 감정에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됐고, 섬세한 남자친구의 모습에 사연녀는 그와의 결혼을 꿈꾸게 된다.

사연 속 연애담에 김숙과 한혜진 곽정은이 설레어하자, 주우재는 “40대 때 저 정도면 에너지가 얼마큼인 거예요?”라고 물었고 이에 남다른 연애 스킬을 자랑하는 참견러들답게 각자 나이에 따라 달라지는 연애 스타일을 공개, 40대 연애에 대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대체불가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참견러들은 20대의 사랑과는 달리 ‘40대의 사랑은 체력이 돼야 go한다’며 현실적인 경험담으로 브레이크 없는 치열한 토론을 이어가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하지만 사연 속 주인공은 10개월이란 연애 기간 동안 보여준 남자친구의 태도에 말도 못하고 고민만하는 모습으로 참견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심지어 그 남자가 숨긴 단 하나의 비밀 때문에 스튜디오가 혼란에 빠졌다고 해 오늘(9일) 방송에 대한 기대지수가 수직상승하고 있다.

이처럼 입 쎈 참견러들을 공감 지수 폭발로 현실 참견하게 만든 남자친구의 비밀은 오늘(9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