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시크릿키는 꾸밈없이 깨끗하고 러블리한 이미지의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유지애,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를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최근 첫 CF광고촬영과 화보촬영을 했다.

자연에서 아름다움을 위한 열쇠를 찾고, 그 열쇠를 내츄럴 사이언스(Natural science)로 풀어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시크릿키는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 홍콩, 러시아 등 전세계 10개국 여성들의 건강한 피부케어를 위해 피부 친화적 스킨테라피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이번에 러블리즈가 촬영한 광고는 시크릿키의 2016년 주력 제품인 러블리 쿠션과 러블리 크림 제품으로 러블리 크림을 얼굴에 바르는 즉시 수분감과 미백기능으로 환한 피부로 연출한다. 또한 러블리 쿠션으로 촉촉하게 커버되는 제품 기능을 가지고 있다.

러블리즈의 이미지처럼 파릇파릇한 봄 기운이 만연한 캠퍼스에서 ‘러블리 쿠션’과 ‘러블리 크림’을 통해 화사하게 변신한 러블리즈가 주인공인 스토리로 꾸며졌다. 러블리쿠앤크 세트는 봄여름 시즌 여성들의 피부고민 중 하나인 뽀얀 피부와 화이트닝 효과를 즉각적으로 보여줘 남심을 홀리는 킬러 상품으로 주목된다.

시크릿키는 꾸미지 않아도 예쁜 러블리즈 멤버들의 이미지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비밀열쇠인 러블리 쿠앤크 기능제품의 컨셉과 잘 부합돼 소비자들에게 제품홍보와 동시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를 잘 전달해 줄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러블리즈와 함께한 시크릿키 <러블리 쿠앤크> 광고는 11일부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